검색
안녕하십니까. 항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학부모 서비스를 통해 자녀의 결석신고 및 증빙 자료를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도록 개편되었습니다. 기존에는 학부모가 직접 작성한 결석 신고서(결석계)에 증빙 자료(진료 확인서 등)를 첨부하여 담임교사에게 제출하면 담임교사가 이를 확인하고 수기 결재를 거쳐 보관해 왔습니다. 앞으로는 학부모님께서는 ‘나이스(NEIS) 학부모 서비스’의 알림을 통해 간편하게 결석 신고와 증빙 자료를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녀의 결석 신고의 신청ㆍ승인 등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본교에서도 ‘나이스(NEIS) 학부모 서비스’를 통한 결석신고서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인터넷 사용의 어려움 등을 이유로 ‘나이스(NEIS) 학부모 서비스’에 가입하지 못한 학부모와 예상치 못한 서비스 장애 발생 등을 고려하여 기존의 직접 제출 방식도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붙임: 나이스(NEIS) 학부모 서비스 가입 방법 및 온라인 결석 신고 및 증빙 자료 제출 서비스 이용 안내
※ 본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나이스(NEIS) 학부모 서비스 (https://parents.neis.go.kr)에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